헬로모바일 부가서비스에는 무엇이 있나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발신번호 표시, 캐치콜, 링투유, 착신전환 등의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KT망 부가서비스
2.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2.asp?Telecom=KT
헬로모바일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약정가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일시정지를 했는데요, 이럴경우 요금할인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 사용고객이 월 중 일시정시 하게 되면 할인 중단되며, 일시 정지 월의 요금할인은 일할계산되어 적용됩니다. 약정기간 내 정지 복구 하게 되면 다시 할인 적용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요금제는 예약 가능할까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요금제 예약 가능합니다. 단 당월에 당겨쓰기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는 요금제 예약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헬로모바일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홈페이지, 앱을 통해 가능한가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서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앱스토어 → `헬로 모바일 고객센터`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헬로모바일 번개상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온라인 상담문의 시 고객님의 궁금증을 1시간 안에 해결해 드리는 특급 상담서비스 입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direct.lghellovision.net) 내 메뉴 ‘고객센터 → 1:1 상담문의’ 에 주간시간(9시~17시)에 문의 접수하시면 1시간 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 단, 즉시 답변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번개상담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ManualList.do?tabNo=4&pgNum=0601
부가서비스 > 기타
발신번호 표시, 캐치콜, 링투유, 착신전환 등의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KT망 부가서비스
2.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2.asp?Telecom=KT
헬로모바일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약정가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일시정지를 했는데요, 이럴경우 요금할인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 사용고객이 월 중 일시정시 하게 되면 할인 중단되며, 일시 정지 월의 요금할인은 일할계산되어 적용됩니다. 약정기간 내 정지 복구 하게 되면 다시 할인 적용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요금제는 예약 가능할까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요금제 예약 가능합니다. 단 당월에 당겨쓰기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는 요금제 예약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헬로모바일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홈페이지, 앱을 통해 가능한가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서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앱스토어 → `헬로 모바일 고객센터`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헬로모바일 번개상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온라인 상담문의 시 고객님의 궁금증을 1시간 안에 해결해 드리는 특급 상담서비스 입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direct.lghellovision.net) 내 메뉴 ‘고객센터 → 1:1 상담문의’ 에 주간시간(9시~17시)에 문의 접수하시면 1시간 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 단, 즉시 답변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번개상담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ManualList.do?tabNo=4&pgNum=0601
헬로모바일 [수다 요금제] 데이터 제공량 소진 기준(순서)은 무엇인가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순으로 소진됩니다.
헬로모바일 무료통화 제공 요금제는 실시간으로 잔여 시간 조회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기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어플 등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My Hello >조회 >실시간 사용량조회
■ 헬로모바일 어플
- 헬로모바일 어플 실행 >사용량 조회
■ 참고
- 사용량 정보는 시스템 상황에 따라 현재 정보와 상이할 수 있으며, 각 항목별 조회시점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 시스템 정기점검 작업 등으로 인해 조회 정보가 24시간 이상 차이가 날 수 있으며, 국제전화요금, 소액결제 금액등은 포함되지 않으며 이후 요금청구서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요금제 > LTE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순으로 소진됩니다.
헬로모바일 무료통화 제공 요금제는 실시간으로 잔여 시간 조회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기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어플 등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My Hello >조회 >실시간 사용량조회
■ 헬로모바일 어플
- 헬로모바일 어플 실행 >사용량 조회
■ 참고
- 사용량 정보는 시스템 상황에 따라 현재 정보와 상이할 수 있으며, 각 항목별 조회시점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 시스템 정기점검 작업 등으로 인해 조회 정보가 24시간 이상 차이가 날 수 있으며, 국제전화요금, 소액결제 금액등은 포함되지 않으며 이후 요금청구서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많이찾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