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lus mobile] [skt망] 데이터 접속이 안 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단말기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 메뉴에서 “허용하지 않음” 또는 “차단”으로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이 허용 되어 있는 경우에도 데이터 접속이 안되는 경우에는 APN값설정이 필요 합니다.
(tplus의 무선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APN 설정을 해야 함)
보다 손쉽게 설정할 수 있도록 APN Guide APP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plus mobile] [skt망] MMS 수신시 사진등이 다운로드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핸드폰의 설정 확인이 필요 합니다. 무선네트워크의 설정에 데이터 사용으로 체크 되어 있어야 MMS 수발신이 가능 하며, 필요에 따라 APN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단 일부 기종에 따라 MMS 이용이 불가 할수 있습니다.
tplus 고객센터 로 문의 주시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Tplus mobile] 휴대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전화에서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 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는 신규 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시 개통 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나타납니다.
tplus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Tplus mobile] 홈페이지 브라우저/버전별 지원 범위 안내
티플러스몰(www.tplusmall.co.kr)와 티플러스모바일(www.tplusmobile.com) 사이트의 브라우저/버전별 지원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 브라우저/버전별 지원 범위 : IE 9~11버전,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즉, 익스플로러 9버전 부터 지원됩니다
[Tplus mobile] 유심(USIM)이 불량인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유심 A/S 정책을 알고 싶어요
개통을 위해 유심 구매 후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유심불량인 경우는 무상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 개통 ~ 14일 이내 : 대리점에서 교환 가능
- 개통 15일 ~ 1년 이내 : 콜센터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 ) 로 요청하여 택배 수령
※ 택배를 통해 수령 후 콜센터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 ) 로 전화 주시면 유심 등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Tplus mobile] 요금이 많이 나와서 통화한 내역을 알고 싶어요.
요금조회용 통화내역열람은 콜 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구비서류를 팩스 발송을 해 주시면 일부 번호가 마스킹된(0109998****)상태로 고객에게 팩스로 통화내역을 발송해 드립니다
[Tplus mobile] 장난전화, 문자가 계속 오는데 상대방 번호도 기록되나요?
통화내역은 고객님이 발신한 번호에 한해서 조회가 가능하며 수신통화 수신SMS는 기록되지 않습니다.
다만, 수사기관 협조 요청을 통해 공문을 tplus 담당자(☎070-8188-0294)로 요청하시면 수신번호도 열람 가능합니다. (열람업무 제공)
반드시 수사기관을 통해 요청 해 주셔야 합니다.
[Tplus mobile] 발신번호확인(장난,협박,스토킹 등의 이유로 고객이 수신된 번호를 확인하고자 할 경우 신청하는 부가서비스)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아니오. 제공되지 않습니다.
출처: 티플러스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plusmobile.com/view/cstmrCnter/getFaqList.do
단말기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 메뉴에서 “허용하지 않음” 또는 “차단”으로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이 허용 되어 있는 경우에도 데이터 접속이 안되는 경우에는 APN값설정이 필요 합니다.
(tplus의 무선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APN 설정을 해야 함)
보다 손쉽게 설정할 수 있도록 APN Guide APP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plus mobile] [skt망] MMS 수신시 사진등이 다운로드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핸드폰의 설정 확인이 필요 합니다. 무선네트워크의 설정에 데이터 사용으로 체크 되어 있어야 MMS 수발신이 가능 하며, 필요에 따라 APN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단 일부 기종에 따라 MMS 이용이 불가 할수 있습니다.
tplus 고객센터 로 문의 주시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Tplus mobile] 휴대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전화에서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 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는 신규 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시 개통 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나타납니다.
tplus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Tplus mobile] 홈페이지 브라우저/버전별 지원 범위 안내
티플러스몰(www.tplusmall.co.kr)와 티플러스모바일(www.tplusmobile.com) 사이트의 브라우저/버전별 지원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 브라우저/버전별 지원 범위 : IE 9~11버전,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즉, 익스플로러 9버전 부터 지원됩니다
[Tplus mobile] 유심(USIM)이 불량인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유심 A/S 정책을 알고 싶어요
개통을 위해 유심 구매 후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유심불량인 경우는 무상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 개통 ~ 14일 이내 : 대리점에서 교환 가능
- 개통 15일 ~ 1년 이내 : 콜센터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 ) 로 요청하여 택배 수령
※ 택배를 통해 수령 후 콜센터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 ) 로 전화 주시면 유심 등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Tplus mobile] 요금이 많이 나와서 통화한 내역을 알고 싶어요.
요금조회용 통화내역열람은 콜 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구비서류를 팩스 발송을 해 주시면 일부 번호가 마스킹된(0109998****)상태로 고객에게 팩스로 통화내역을 발송해 드립니다
[Tplus mobile] 장난전화, 문자가 계속 오는데 상대방 번호도 기록되나요?
통화내역은 고객님이 발신한 번호에 한해서 조회가 가능하며 수신통화 수신SMS는 기록되지 않습니다.
다만, 수사기관 협조 요청을 통해 공문을 tplus 담당자(☎070-8188-0294)로 요청하시면 수신번호도 열람 가능합니다. (열람업무 제공)
반드시 수사기관을 통해 요청 해 주셔야 합니다.
[Tplus mobile] 발신번호확인(장난,협박,스토킹 등의 이유로 고객이 수신된 번호를 확인하고자 할 경우 신청하는 부가서비스)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아니오. 제공되지 않습니다.
출처: 티플러스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plusmobile.com/view/cstmrCnter/ge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