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이용안내 | T world App 로그인 시 'undefinde' 오류메세지가 노출됩니다.
실행중인 T world App을 강제종료하고 재로그인 하시면 정상 사용 가능 합니다.
※ 안드로이드 단말 강제 종료 방법 단말기의 '설정' 메뉴로 이동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강제 중지] 버튼 클릭 (설정 메뉴로의 이동방법은 단말기별 제조사로 문의)
※ 아이폰 단말 강제 종료 방법 아이폰 8 이하 : 홈버튼 두번 클릭 > T world 앱 위로 올리기 아이폰 X 이상 : 홈 화면의 하단에서 쓸어올려 화면 중앙에서 살짝 멈춤 >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쓸어넘겨 T world 앱 선택 > 앱의 미리보기 화면을 쓸어올려 앱을 닫습니다.
T월드 이용안내 | 위젯에 잔여량이 표기되지 않습니다. 설정 경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T world App 전체 메뉴(≡) > 설정 > 위젯 설정 > 노출항목 선택에서 데이터, 음성, 문자 노출 설정할 수 있습니다.
T월드 이용안내 | T world 앱 설치 가능한 OS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로 출시된 T world 앱은
- Android OS 버전 4.4 이상
- iOS OS 버전 9.0 이상
설치 가능합니다. 최신 OS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해 주세요.
T월드 이용안내 | T world 앱 업데이트 후 T아이디 로그인 시 로그인 실패가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새롭게 업데이트 된 T world는 쿠키 허용이 필요하여 설정에서 쿠키 차단을 해제하시면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쿠키 차단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설정에서 쿠키 사용 제한을 해제한 후 브라우저를 새롭게 실행해 주세요.
팝업 문구 뜨면서 로그인 실패 시 아래와 같이 조치 해 주세요.
- 크롬 브라우저 : 크롬 브라우저 실행 > 설정 > 사이트 설정 > 쿠키 > 쿠키 허용
- 삼성 브라우저 : 삼성 브라우저 실행 > 하단 오른쪽 아이콘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쿠키 허용 체크
- 사파리 : T world 앱 및 사파리 앱 종료(앱 실행목록에서 제거) > 아이폰 설정 > 사파리 > 모든 쿠키 차단 > 차단해제 > 사파리 앱 재 실행 > T world 앱 재실행
T월드 이용안내 | T월드 홈페이지의 기본 가입 정보에서는 어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의 기본 가입 정보에서는 현재 사용 중인 휴대폰의 기기 정보와 가입 상태, 최종 개통 유형, 최종 개통 일자, 최종 개통 매장 등을, 현재 사용 중인 인터넷의 가입상태, 약정기간, 세트종류, 설치장소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이용안내 |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현재 이용 중인 요금제나 변경할 기기의 종류에 따라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팅 요금제 등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님의 경우 일부 기기로의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할 기기의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정확히 확인한 뒤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할 기기가 요금 미납에 따른 직권해지된 상태이거나 분실신고된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중에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불법 판매, 명의 도용, 대포폰 사용 등을 막기 위하여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하여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하신 경우에는 기기 할부금을 3회 이상 납부해야 다른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skt]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실행중인 T world App을 강제종료하고 재로그인 하시면 정상 사용 가능 합니다.
※ 안드로이드 단말 강제 종료 방법 단말기의 '설정' 메뉴로 이동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강제 중지] 버튼 클릭 (설정 메뉴로의 이동방법은 단말기별 제조사로 문의)
※ 아이폰 단말 강제 종료 방법 아이폰 8 이하 : 홈버튼 두번 클릭 > T world 앱 위로 올리기 아이폰 X 이상 : 홈 화면의 하단에서 쓸어올려 화면 중앙에서 살짝 멈춤 >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쓸어넘겨 T world 앱 선택 > 앱의 미리보기 화면을 쓸어올려 앱을 닫습니다.
T월드 이용안내 | 위젯에 잔여량이 표기되지 않습니다. 설정 경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T world App 전체 메뉴(≡) > 설정 > 위젯 설정 > 노출항목 선택에서 데이터, 음성, 문자 노출 설정할 수 있습니다.
T월드 이용안내 | T world 앱 설치 가능한 OS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로 출시된 T world 앱은
- Android OS 버전 4.4 이상
- iOS OS 버전 9.0 이상
설치 가능합니다. 최신 OS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해 주세요.
T월드 이용안내 | T world 앱 업데이트 후 T아이디 로그인 시 로그인 실패가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새롭게 업데이트 된 T world는 쿠키 허용이 필요하여 설정에서 쿠키 차단을 해제하시면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쿠키 차단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설정에서 쿠키 사용 제한을 해제한 후 브라우저를 새롭게 실행해 주세요.
팝업 문구 뜨면서 로그인 실패 시 아래와 같이 조치 해 주세요.
- 크롬 브라우저 : 크롬 브라우저 실행 > 설정 > 사이트 설정 > 쿠키 > 쿠키 허용
- 삼성 브라우저 : 삼성 브라우저 실행 > 하단 오른쪽 아이콘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쿠키 허용 체크
- 사파리 : T world 앱 및 사파리 앱 종료(앱 실행목록에서 제거) > 아이폰 설정 > 사파리 > 모든 쿠키 차단 > 차단해제 > 사파리 앱 재 실행 > T world 앱 재실행
T월드 이용안내 | T월드 홈페이지의 기본 가입 정보에서는 어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의 기본 가입 정보에서는 현재 사용 중인 휴대폰의 기기 정보와 가입 상태, 최종 개통 유형, 최종 개통 일자, 최종 개통 매장 등을, 현재 사용 중인 인터넷의 가입상태, 약정기간, 세트종류, 설치장소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이용안내 |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현재 이용 중인 요금제나 변경할 기기의 종류에 따라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팅 요금제 등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님의 경우 일부 기기로의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할 기기의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정확히 확인한 뒤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할 기기가 요금 미납에 따른 직권해지된 상태이거나 분실신고된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중에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불법 판매, 명의 도용, 대포폰 사용 등을 막기 위하여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하여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하신 경우에는 기기 할부금을 3회 이상 납부해야 다른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skt]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