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얼마인가요?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고객> -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 일반 : 월 30만원
<기존고객>
- 일반 : 월 30만원 ~ 80만원
- VIP : 월 100만원
※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
-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명의자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됩니다.
- 최대 가능한도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 하셔야 합니다.
-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신규고객 -> 기존고객 변경 시점
- LG유플러스 상품(모바일/인터넷/IPTV/070) 최초 가입월+5개월 차 1일 00시에 기존고객으로 변경됩니다.
▶ 이용 한도 변경하기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한도변경
- U+멤버스App : MyPage>소액결제 이용한도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신청
LG 유플러스 Mobile -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한가요?
고객님의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연락처가 없는 문자(SMS, MMS)의 번호 확인이 가능한가요?
문자(SMS, MMS)에서는 ‘발신번호 강제표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에서는 문자의 발신번호를 수정하거나 미표시하여 발신하는 방법이 없고, 발신자가 인터넷을 통해 발신한 경우에는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연락처가 없는 문자는 번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직접 해지하거나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https://www,mfinder.co.kr 접속 → [메뉴(≡)]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휴대폰분실보호 앱: 앱 실행 → [메뉴(≡)] → [FAQ]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4031,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LG 유플러스 Mobile - [휴대폰분실보호] 유심 변경 감지 기능은 무엇인가요?
분실한 휴대폰에 꽂혀 있던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를 제거하고 다른 유심카드를 꽂아도 변경된 전화번호로 휴대폰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유심카드 변경 일자, 변경된 유심카드의 IMEI 및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홈페이지의 [잠금모드] 메뉴 내 ‘유심 변경 감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 가입 시 PIN번호는 왜 설정하나요?
PIN번호는 휴대폰 전원을 끌 때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비밀번호입니다.
PIN번호를 잘못 입력하면 휴대폰을 습득한 누군가가 전원을 강제로 종료한다고 판단하여 자동으로 잠금모드로 전환됩니다.
또한 휴대폰 분실 후 PC를 통해 휴대폰을 원격 제어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한데, 이때도 PIN번호가 필요합니다.
서비스 이용에 가장 중요하게 쓰이는 번호이니, 반드시 기억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고객> -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 일반 : 월 30만원
<기존고객>
- 일반 : 월 30만원 ~ 80만원
- VIP : 월 100만원
※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
-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명의자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됩니다.
- 최대 가능한도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 하셔야 합니다.
-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신규고객 -> 기존고객 변경 시점
- LG유플러스 상품(모바일/인터넷/IPTV/070) 최초 가입월+5개월 차 1일 00시에 기존고객으로 변경됩니다.
▶ 이용 한도 변경하기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한도변경
- U+멤버스App : MyPage>소액결제 이용한도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신청
LG 유플러스 Mobile -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한가요?
고객님의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연락처가 없는 문자(SMS, MMS)의 번호 확인이 가능한가요?
문자(SMS, MMS)에서는 ‘발신번호 강제표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에서는 문자의 발신번호를 수정하거나 미표시하여 발신하는 방법이 없고, 발신자가 인터넷을 통해 발신한 경우에는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연락처가 없는 문자는 번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직접 해지하거나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https://www,mfinder.co.kr 접속 → [메뉴(≡)]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휴대폰분실보호 앱: 앱 실행 → [메뉴(≡)] → [FAQ]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4031,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LG 유플러스 Mobile - [휴대폰분실보호] 유심 변경 감지 기능은 무엇인가요?
분실한 휴대폰에 꽂혀 있던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를 제거하고 다른 유심카드를 꽂아도 변경된 전화번호로 휴대폰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유심카드 변경 일자, 변경된 유심카드의 IMEI 및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홈페이지의 [잠금모드] 메뉴 내 ‘유심 변경 감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 가입 시 PIN번호는 왜 설정하나요?
PIN번호는 휴대폰 전원을 끌 때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비밀번호입니다.
PIN번호를 잘못 입력하면 휴대폰을 습득한 누군가가 전원을 강제로 종료한다고 판단하여 자동으로 잠금모드로 전환됩니다.
또한 휴대폰 분실 후 PC를 통해 휴대폰을 원격 제어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한데, 이때도 PIN번호가 필요합니다.
서비스 이용에 가장 중요하게 쓰이는 번호이니, 반드시 기억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